해운대 해수욕장, 블루라인파크 미포근처 맛집 버거인뉴욕 정말 맛있어요!
잡다한 정보 꾸러미/국내여행정보

해운대 해수욕장, 블루라인파크 미포근처 맛집 버거인뉴욕 정말 맛있어요!

by 피치엄마 2023. 4. 28.
반응형

해운대 맛집 추천, 수제버거 맛집 버거인뉴욕! 건강하게 맛있어요 :)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요즘 해운대에 관광객들이 참 많습니다. 사실 관광지 주변 식당은 비싸고 맛없는 경우가 많죠. 해운대 근처도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그래도 해운대에 살면서 여기 저기 다니다보니 비싸지만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곳들이 있어서 하나씩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오늘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에서 가까운 제가 가장 애정하는 햄버거 가게인 '버거인뉴욕'을 소개해볼게요. 파라다이스 호텔 정문 맞은편 라인에 위치하고 있어서 놀다가 가볍게 식사하시기에 편하실 거예요. 

 

 

 

해운대 햄버거 맛집 버거인뉴욕

뉴욕감성 돋는 버거인뉴욕 내부

기본정보

버거인뉴욕 지도 클릭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9

전화번호: 051-743-0144

영업시간: 10:30~20:30

정기휴무: 화요일

 

주차지원 없음

원산지: 패티(국내산), 채소(국내산), 번(국내산), 베이컨(미국산)

 

인근 주차정보

<미포주차장> 

*블루라인파크 이용 시*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1 

2시간 무료 초과 시 10분 당 700원

승합차, 전기차, SUV등 주차 불가

 

<해운대구청 주차장>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 11 해운대구청

30분 당 1500원 

 

<문탠로드 주차장>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64

30분 당 900원

 

<해운온천주차장>

부산 해운대구 중동 1126-2

30분 당 2000원 

 

 

메뉴와 가격

메뉴는 심플하고 가격은 꽤 비쌉니다. 감자튀김과 음료수를 콤보로 추가할 경우 버거값에서 6000원이 추가됩니다. 

보통 포장해 와서 집에서 먹는 편이라 매장에서 먹는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버거인뉴욕 메뉴판, 가격이 짤렸네요;;
스페셜버거와 시카고 핫도그

<뉴욕버거> 

11,000원

치즈버거에 신선한 토마토, 로메인상추(?)가 들어있는 버거인뉴욕의 베스트 메뉴이자 기본 메뉴입니다. 상큼한 맛이 나는 소스로 담백하고 느끼하지않게 먹을 수 있어요. 

버거인 뉴욕 패티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버거인 것 같습니다. 

 

<베이컨 치즈버거>

12,000원

기본치즈버거 속에 그릴에 구운 베이컨, 그리고 양파를 넣어 진한 패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 베이컨을 좋아하지 않아 딱 한 번 먹어봤는데 못된 맛이 땡길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짭쪼름하고 느끼합니다. 그래도 맥주와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예요. 

 

<스페셜 치즈버거>

12,000원

뉴욕버거와 베이컨 치즈버거를 한 번에 담아낸 버거입니다. 기본 뉴욕버거에 그릴에 구운 베이컨이 추가되어 더 풍부한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컨이 조금 짜다보니 개인적으론 기본 뉴욕버거가 제 입맛엔 더 잘 맞습니다. 그래도 가끔 헤비하게 먹고싶은 마음이 들 땐 스페셜 버거를 먹곤해요.

베이컨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나 담백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뉴욕버거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 

 

<쉐프초이스 버거>

14,000원

매일 신선한 재료들로 엄선해 만든 오늘의 버거입니다. 아보카도와 양송이 등이 추가되다보니 위의 세 버거에 비해 크기가 큽니다. 저는 크기가 큰 버거를 싫어해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비주얼은 상당히 맛있어 보입니다. 

 

<시카고 핫도그>

9,000원

소세지가 탱글탱글 정말 맛있습니다. 햄버거와 마찬가지로 핫도그 빵도 말랑담백한 맛에 채소도 버거만큼 들어있습니다. 다만 정확히 어떤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머스타드 종류인 듯한 소스가 너무 강렬해서 오히려 맛이 반감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소스가 새콤을 넘어선 시큼?한 맛인 점 참고하세요. 

 

 

해운대 버거인뉴욕 추천메뉴와 후기 

버거인뉴욕 베스트 '뉴욕버거' 감자튀김 콤보 포장

 

버거인뉴욕 햄버거 특징과 후기 

버거인뉴욕은 그냥 한우도 아닌 엄선된 '한우1등급'을 사용하는 식당입니다. 매일 아침 직접 패티를 갈아서 만들고 있습니다. 오전에 방문할 때 주방을 보면 패티 반죽을 잔뜩 만들어 놓고 패티를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갈빗살을 함께 사용하여 패티가 고소하다고 합니다. 한우 100% 패티라 그런지 잡내가 없고 건강한 맛입니다.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 패티를 좋아하신다면 조금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릴에 굽다보니 불향에 촉촉한 육즙까지! 패티가 참 맛있습니다. 

또한 매일 아침 직접 굽는 버터향 가득한 브리오슈번도 버거인뉴욕의 특징입니다. 빵이 다른 햄버거보다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래서인지 개인적으론 버거인뉴욕의 다른 메뉴보다 가장 기본 메뉴인 '뉴욕버거'가 정말 맛있더군요. 고소한 빵에 감칠맛나는 패티가 있으니 다른 재료를 많이 끼워넣지 않아도 본연의 맛이 돋보입니다. 쓰다보니 자꾸 침이 고여서 오늘 점심은 뉴욕버거를 먹어야겠네요 :)

 

버거인뉴욕 메뉴 추천

뉴욕버거 더블패티와 맛있는 스페셜버거, 스페셜버거는 조금 두꺼워요 :)

 

뉴욕버거와 스페셜 치즈버거, 그리고 감자튀김을 추천합니다. 얇은 감자튀김을 바싹 튀겨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바삭바삭 짭쪼름한 식감에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가는 그런 맛이예요. 

'뉴욕버거'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버거인뉴욕이 참 좋은 재료를 써서 정성껏 만들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기본메뉴입니다. 오늘 구운 브리오슈번과 패티에 토마토와 로메인(맞는지 모르겠습니다만)을 곁들인 조합만으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포만감있게 먹고 싶다 할 때는 '스페셜 치즈버거'를 추천드립니다. 기본 뉴욕버거의 맛을 즐기면서 베이컨과 양파까지 곁들여져 좀 더 풍성한 맛으로 배부르게 맛볼 수 있습니다. 베이컨도 그릴에 구워 불향 가득, 짭쪼름합니다. 

 

 

이 포스팅과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입니다 :D

 

해운대 라떼와 쿠키가 맛있는 카페 '로우앤스윗' 클릭

 

해운대 해리단길 카페 로우앤스윗 raw&sweet, 라떼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

해리단길 근처에 살고 있어 해리단길에 자주 갑니다. 이곳엔 아기자기한 작은카페와 식당, 잡화점 등이 줄줄이 모여있어 화려한 구남로와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오늘은 해리단길 카페 중 제

peachnbread.com

해운대 산책하기 좋은 길 클릭

 

부산 해운대에서 산책하기 좋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산책로 (미포~청사포)

월요일 오전 9시쯤 블루라인파크 산책로에 다녀왔습니다. 월요일 오전이라 사람이 많아봤자 얼마나 많겠냐는 마음으로 나왔는데 블루라인파크에 입장하려는 사람으로 미포정거장이 북새통이

peachnbread.com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